안녕하십니까?
㈜메디컬익스프레스 대표이사 김 영기입니다.
당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의약분업 시행 후 병원의 경영방식이나 정보화에 대한 가치가 높아졌습니다.
어떤 역량이 병원의 경쟁력을 좌우하는가는 시대에 따라 변화되고 있습니다.
의료계에선 의사 중심에서 환자 중심으로의 병원경영이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의사들의 업무에서 가장 밀접하게 사용되면서도 제대로 된 프로그램을 찾아보기 힘든 분야가 전자차트 분야가 아닌가 싶습니다.

병원의 비즈니스에 대한 철저한 분석 및 이해를 통해 최적의 IT 기술을 구현, 전 분야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병원의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것이 무엇이며, 그것을 강화하는데 가장 적합한 IT기술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있습니다.

㈜메디컬익스프레스는 급변하는 병원의 비즈니스 환경 극복을 위한 보다 쉽고 빠른 IT 구현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축적된 지식의 체계화와 솔루션 활용성을 제고함으로써 ASP라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21세기는 정보통신 발전을 기반으로 "정보화"라는 새로운 방법으로 주도되고 있으며 인터넷이라는 초고속 통신망을 이용하여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정보를 공유하며 물질 중심의 산업사회에서 정보 중심사회를 거쳐 지식 중심의 사회로 전이하는 변화의 큰 흐름 속에 있습니다.

의약분업의 휴유증으로 모든 의사분들이 힘들어 할 때 전 의사분들에게 도움되는 이 길을 택하였습니다.

㈜메디컬익스프레스에서는 끊임없는 기술력 개발, 내실을 기한 경영, 능력에 기초한 Resource 활용을 통해 병원과 환자의 자아실현 극대화를 추구함으로써 ㈜메디컬익스프레스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공동 이익을 실현할 것입니다. 즉 의료관련 솔루션을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여 최고의 의료부문의 IT동반자 관계를 정립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각 분야별 요소 기술확보를 위한 기술을 재정립하고 향후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는 신규 의료부문의 역량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저를 비롯한 (주)메디컬익프레스 직원들은 의료 지식을 기반으로 하는 일련의 활동들이 병원에 얼마나 높은 효용을 제공하는지 고민하고 있으며, 의료지식 기반의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 정립에 노력하여 새로운 변화의 중심에서 실질적인 경쟁력을 갖추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서비스의 가치를 저희 ㈜메디컬익스프레스에서나 병원의 의사들 모두 공감하고 인정할 수 있도록 객관적인 기준을 정립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메디컬익스프레스는 의료지식과 컴퓨터 및 IT관련 기술의 적절한 조화로 미래 디지털문명을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메디컬익스프레스에서는 정보화된 무한 경쟁 사회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충고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메디컬익스프레스 대표이사 김 영기
용산 고등학교 졸업
1983.03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세브란스 병원 신장내과 수료, 전문의 취득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대학원 졸업
1991.07 세브란스 의과대학 신장내과학교실 연구강사
신장전문치료 혈액투석 센터 김 영기 내과개원
Toolsoft 대표이사
신장전문치료 혈액투석 동교동 센터 개원
(주)Medicalexpress 대표이사
(주)신장기술연구소 대표이사 (현재)
신장전문치료 혈액투석 제주도 센터 개원